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성우리신협, 장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24일, 우리신협 정기총회서 지난해에 이어 1백만원 쾌척키로

박성주 | 기사입력 2018/03/02 [17:26]

장성우리신협, 장성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24일, 우리신협 정기총회서 지난해에 이어 1백만원 쾌척키로

박성주 | 입력 : 2018/03/02 [17:26]

▲     © 박성주



 장성 우리신용협동조합(이하 ‘장성우리신협’)은 지난 24일 우리신협 정기총회에서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는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기탁으로, 장성신협은 2017년 정기총회에서도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장성 우리신협은 삼계면에 본점을 두고 장성읍과 북이면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장성지역 대표 상호금융기관으로, 약 5,900명의 조합원이 가입되어 있다.

 

나복주 이사장은“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지난해에 이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면서“어려운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말했다.

 

유두석 장성장학회 이사장(장성군수)은 “옐로우시티 장성을 밝게 빛내줄 학생들을 위해 솔선수범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장성장학회 기금으로 청소년들에게 소중히 쓰여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법인 장성장학회는 1992년에 설립되어 47억여원의 장학기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중·고·대학생 1,673명에게 16억 7백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지역인재를 후원해 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