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장성아카데미, 김대현 한국가정문화연구소장 초정 강연

-8일, 장성문예회관에서 ‘행복을 불러오는 소통의 기술’ 주제로

박성주 | 기사입력 2018/03/05 [17:33]

장성아카데미, 김대현 한국가정문화연구소장 초정 강연

-8일, 장성문예회관에서 ‘행복을 불러오는 소통의 기술’ 주제로

박성주 | 입력 : 2018/03/05 [17:33]

▲     © 박성주



 

제1033회 장성아카데미는 가족소통 전문가 김대현 한국가정문화연구소장을 초청해 ‘행복을 불러오는 소통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성균관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한 김대현 소장은 보험회사에서 수많은 고객을 상대하며 쌓은 대인관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소통의 기술을 전해오고 있는 소통 전문가다.

 

특히 가족 간의 불통으로 빗어지는 가정문제를 가족간의 소통을 통해 해결할수 있는 좋은 방안을 제시해 대중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소통 세일즈의 힘>, <화성에서 온 아빠, 금성에서 온 엄마, 안드로메다 아이>, <부부강국 코리아> 등이 있으며, KBS <아침마당>, MBN <동치미>, <신세계>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상대의 마음을 얻고 교감할 수 있는 가족 소통기술 등을 조언해주고 있다.

 

이날 아카데미 강연에서는 가족과 친구 등의 관계를 회복하고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현명한 소통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줄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 예술인들의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