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맥도날드 '글로벌 빅맥원정대', 세계 여행지원 이벤트

장현명 | 기사입력 2019/08/14 [14:30]

맥도날드 '글로벌 빅맥원정대', 세계 여행지원 이벤트

장현명 | 입력 : 2019/08/14 [14:30]

 빅맥은 1963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의 가명점 주 짐 델리게티가 만든 맥도날드의 공식 메뉴이자 대표 메뉴이다. 쇠고기 패티가 2개가 들어있는 빅맥은 이름처럼 푸짐하고 맛또한 대중적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그래서 맥도날드는 빅맥 관련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빅맥행사인 '글로벌 빅맥 원정대'는 추첨을 통해 전 세계 주요 30개 도시에서 빅맥의 특별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 오늘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행사      © kjb광주방송

 

 오늘부터 9월 12일까지 30일간 맥도날드앱에서 제출되는 빅맥 관련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매일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 퀴즈는 맥도날드앱 회원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고 계정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매일 1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으로 '빅맥 도시 왕복 항공권'이 1인 2매 제공되며,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빅맥 단품쿠폰이 1인 1매 제공된다.

 전세계 30개의 빅맥도시에는 뉴욕, 뮌헨, 밀라노, 런던, 암스테르담, 바르셀로나, 파리, 로스엔젤레스, 괌, 샌프란시스코, 사이판, 발리, 시애틀, 포르투, 시카고, 오클랜드, 상하이, 주롱, 타이베이, 모스크바, 보라카이, 푸켓, 하이난, 치앙마이. 방콕, 하노이, 베이징, 코타키나발루, 세부, 쿠알라룸푸프가 선정되었다. 당첨자는 방문한 도시에서 빅맥을 즐기는 인증샷 혹은 영상을 공유하는 미션을 진행해야한다. 이러한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운 '글로벌 빅맥원정대'는 첫 날인 오늘부터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기사